1 0 0 0 0 0 8일전 0

의좋은 형제 The Good Brothers

옛날 어느 마을에 형과 아우 형제가 살고 있었습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에도 둘은 떨어지지 않고 나란히 집을 지으며 각자 농사를 지어 살았습니다. 그들은 각자의 곡식을 창고에 보관하고 있었지만, 형제는 늘 서로를 걱정하며 상대방을 더 생각했습니다. 어느 해 추수가 끝난 밤, 형은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아우는 식구가 많으니 분명 곡식이 부족할 거야. 조금이라도 가져다 줘야겠다.” 같은 시간, 아우도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형은 혼자 사니 얼마나 쓸쓸하고 힘들까. 내가 곡식을 더 가져다줘야지.” 그렇게 형은 아우의 창고에, 아우는 형의 창고에 곡식을 옮겨두었고, 이상하게도 아침이 되어도 서로의 곡식은 줄지 않았습니다.
옛날 어느 마을에 형과 아우 형제가 살고 있었습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에도 둘은 떨어지지 않고 나란히 집을 지으며 각자 농사를 지어 살았습니다. 그들은 각자의 곡식을 창고에 보관하고 있었지만, 형제는 늘 서로를 걱정하며 상대방을 더 생각했습니다.

어느 해 추수가 끝난 밤, 형은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아우는 식구가 많으니 분명 곡식이 부족할 거야. 조금이라도 가져다 줘야겠다.”

같은 시간, 아우도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형은 혼자 사니 얼마나 쓸쓸하고 힘들까. 내가 곡식을 더 가져다줘야지.”

그렇게 형은 아우의 창고에, 아우는 형의 창고에 곡식을 옮겨두었고,
이상하게도 아침이 되어도 서로의 곡식은 줄지 않았습니다.
Made and Sponsored by Green Lantern

Jian Kim - Goyang International High School .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